경기 성남시 맛집 '작은어촌'

2019. 12. 15. 21:59맛집

작은어촌 생선회

항상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싱싱한 활어와 신선한식재료만 사용합니다. 계절별 제맛나는 자연산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신선해요 안신선해요 소주에 최고 안주입니다 맑은 국물 정말 시원합니다 색다른 회맛을 경험할수 있는곳 신선한 횟감, 맛있는 기본안주, 친절한 사장님 맛있어요

리뷰

야탑에서 회를 먹으려면 요즘 작은어촌으로 간다... 회비로 마음껏 먹어보자 싶어서 또 작은어촌으로... 민어회, 붕장어회 주문... 오늘은 기본찬은 의미가 없다... 작은 어촌... 계절메뉴... 민어회, 민어탕, 병어회, 병어조림... 멋진 녀석들을 취급한다... 페퍼로니 건져먹고 빵은 후배에게... 회 앤드 소쥬가 너무나도 땡긴 구루구와 짜베. 야탑에 새로운 횟집을 뚫어보자고 가본 '작은어촌 세꼬시'. 1층 홀은 이미 만석이고, 복층에 한테이블 있다고 안내해주시는 사장님. 생글생글 & 싹싹하신 미모의 여사장님. 복층에도 자리는 하나뿐이네. 회식하는 단체가 점령하고 있는 복층에서 우린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것인가 씻어나온 김치랑 쌈. 생 무, 피망 마늘쫑, 마요콘. 초장 + 쌈장 + 고추냉이. 작은어촌의 쌈장은 맛이 독특했다. 처음 방문해 본 '작은어촌'은 성공적인 시도였다. 이 집의 이름은 작은 어촌인데, 이름처럼 규모는 작은 편입니다. 2018 6월5일야탑맛집 싱싱한회작은어촌병어회전어구이나윤맛집 선물만들기나윤 야탑에서 작지만 싱싱한 회를 맛볼수있는 작은어촌 어느겨울 전주막걸리집에서 냉동으로 나온병어가 고소한맛이 맛있어서 더 추가해서 먹은기억이 제철땐 얼마나 맛있을까해서 찜해놓집 오랫만에 갔더니 다락방이 없어지고 일층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변신 그래서 자리가 없었다 매운탕 소 병어도 샤브로 좀 먹기가 낮네 매운탕도 깔끔하니 맛나고 알밥계란찜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 그냥 도미나 세꼬시 앞으로 먹을래요 병어회는 난 아닌걸로 병어회빼고 다맛있는 작은어촌 다락방이 없어져서 테이블이 더줄어서 빨리가거나 예약하거나 타이밍이 맞거나 근데 넓지않으니 시끄럽지도 않고 좋아요 "작은어촌" 자연산 전문 횟집 야탑먹자골목 속 작은어촌 . . 오늘 소개해드릴 곳 은 야탑먹자골목에 위차한 작은어촌입니다 아나고 사시미 , 생우럭탕 강추 야탑역 자연산 작은어촌 전복 먹다 2차로 간단하게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작은어촌으로 향한다 여기는 저번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본다 작은어촌 704-0020 수족관에 회 해산물이 보인다 술안주 전복회 괜찮다 야탑역 자연산 작은어촌 전복 먹어보는것도 괜찮은듯하다 짱짱맛 작은 어촌을 가게되신다면, 매운탕 꼭 드세요 불금인 오늘, 회가 생각 나시는 분들은 야탑맛집 회와 매운탕이 맛있는곳, 작은어촌을 추천합니다 주말에 저는 야탑에 작은어촌이라는 횟집에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