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다화'

2019. 12. 20. 07:23맛집

다화 

방문 후기

맛은좋으나 좀 비쌉니다

리뷰

다화. 多和. Since 1982. 죽을 요리단계로 격상시킨 최초의 죽집이다. "다화" 죽전문점이면서 다른 음식도 몇가지 하시는 거 같습니다. (3끼만에 먹어서 그럴수도) 여의도맛집 죽 그리고 갈비정식 '다화' 친구들과 점심 모임 여의도에서 모였다. 친구 한명이 배탈이 나서 죽과 다른 음식이 나오는 장소를 초이스 죽 전문점 '다화'에서 점심을 먹기로 여기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고 했다. :) [여의도맛집 다화 오시는 길]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우리 잘먹고 잘삽시다 OK? 쌀쌀한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땡기잖아요 나는 그저 환자모드로 죽을 먹으러 왔는데 대접 받는 기분이어따.... 죽 전문점 다화 (영업시간을 확인 못 했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1 맨하탄21 리빙텔 1층 전화번호 02-783-9808 끝. 아.... 그래서 메뉴로 죽을 선택했죠 서여의도에서 맛집으로 통하는 죽전문점. 다화로 고고 메뉴판이에요 여의도맛집 多和 (다화) 이 곳은 원래 죽집인데 죽이 아닌 한개의 메뉴를 더 판매하고 있어요. 암튼 저는 요 여의도맛집 다화 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요. 회사 그만두고 육아하는 지금.. 오랫만에 다화 비빔밥이 넘 먹고 싶네요 죽집인데 비빔밥 인기가 많다는 생과일주스도 팔고 있다는점 그래서 이 곳이 그리도 옛날 카페 같은 모습이었나봐요 다화는 렉싱턴호텔 앞에 있어요. 간만에 다녀온 여의도 죽집 "다화"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죽 전문점 "다화를 다녀왔어요 :) 빌딩 건물 들어서자마자 바로 앞에 보이는 "다화" 일식집 느낌이 솔솔 나지 않나요? 죽집으로 간다고 해서 저는 본죽이나 그런 곳일 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고급스러운 모습에 신기했어요 외부에서 봤을때는 일식집 느낌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레스토랑 처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