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구 맛집 '목포해물탕'

2019. 12. 16. 13:15맛집

목포해물탕 한식

방문 후기

해물찜, 살짝 맵긴 한데 재료들 신선도도 괜찮고 서빙도 친절하네요 으아~~ 수유리에서 해물탕 맛집으로 인정!!! 근데 저렴하진 않아요 ㅋㅋ 최고의 맛, 칼칼함이 특히 술안주로 좋아요 수유역에서 해물탕 잘 하는 집 칠절하고맛이최고입니다씽씽 푸짐하고 맛도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가기좋은것같아요.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네고 같니다.^^ 그냥저냥 평타 (Google 번역) 이 좋았다 (원본) It was good 꽃개탕 아주 조와요 갈만 합니다 좌식이라 바닥에 앉아서 식사하니 허으리가 뽀개지는줄~

리뷰

수유역 맛집 목포해물탕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수유역 맛집 이예요 . 목포해물탕 , 아구, 꽃게 수유시장 안쪽?에 있어서 주차가 조금 난감했음 골목마다 있는 작은 주차장에 넣었어요 수유 목포해물탕은 시장안이라 그런가, 손님이 많았어요 +ㅁ+ 수유역 맛집, 목포해물탕 다음에 해물탕 생각날땐, 여기로 다시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 다음에 와서 해물찜 먹어봐야징 목포해물탕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40길 7 상세보기 생일맞이 가족외식 저녁메뉴 해물탕,찜 몇일전 아버지의 생신을 맞이하게되었네요. 동생이 추천한 수유리 목포해물탕집으로 생일맞이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답니다. 가게입구에있는 쭈꾸미들이 싱싱해보이더군요. 아구찜 잘하는집,수유맛집,수유 아구찜,수유 해물찜,소주한잔 생각나는 맛집,수유목포해물탕가격  저번주에 다녀온 맛집을 이제야 폿팅하네요 .. 뀽 어머님은 여수. 입맛이 비슷비슷 허요 ^ ^ 그래서 자주 찾는 곳이 바로 목포해물탕 사람이 참 많아요 여러분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목포 해물탕오시는길 강북구청 사거리에서 몽마라는 빵집 골목에 있어요 . 아구찜 잘하는집,수유맛집,수유 아구찜,수유 해물찜,소주한잔 생각나는 맛집,수유목포해물탕가격 수유역 해물찜 목포해물탕 언니랑 갔죠 전에 쉬는날 언니테 놀러갔다가 속눈썹 예쁘게 붙이고 밥도 먹고 왔어요 해물탕 맛집 <목포해물탕> 속을 달래주다. 어노내하우스의 덮밥을을 먹지 않았더라면 너무 너무 힘들었을 제주 여행 마지막날. 후씨네 가족들의 든든한 저녁식사가 되어 준 목포해물탕. 또 먹고 싶다. 그래 간만에 목포해물탕을 가보쟈 해물탕 참 오랜만이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룰루 수유<목포해물탕> 싱싱터지는 곳 수유리 먹자골목 초입에 있는 이곳은 해물탕이 맛있는 집. 삼양동 아구탕집에 가기가 힘들어져 대안으로 찾은 집인데 괜찮다. 그래서 맛집이 아주 아주 많죠 제가 소개 할 곳은 여기 30년 전통 목포해물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