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히게야'

2019. 12. 18. 21:55맛집

히게야 이자카야

가로수길의 뜨는 이자까야 맛집 저희 전통 일본식 이자카야 히게야는 모든 꼬치와 소스를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공간이 독립적이며 화장실이 내부에 있고 발렛파킹도 가능합니다. 소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도착하자마자 들린곳. 나쁘지않음 가격도 좋음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술을 먹을 수 있는 이자까야다.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고, 소주와 맥주도 모두 판매하고 있다.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곳이나 가격이 좀 부담

리뷰

사무실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있는 히게야. 주변은 그냥 평범한 상가 건물인데 여기만 독특하게 이런 외관입니다. 분위기부터 음식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히게야. 회사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었네요... 정말 오늘은 지난번 더블데이트 했던 코스 중 가로수길 이자카야 '히게야' 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아쉽.. 그러다가 찾은 단비 같은 술집 이야기 하기 좋은 조용한 가로수길 이자카야인 '히게야' 함께 보실까요? 그런 점에서 가로수길 이자카야 중 히게야는 일단 인테리어부터 +플러스 점수 먹고 들어 갑니다 진짜 가로수길 이자카야 중에 분위기는 히게야가 짱인 것 같네요. 이걸 보고 계신 분들도 가로수길 이자카야를 찾을때는? 히게야를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헌데.. 얼마전, 다녀온 가로수길 술집 ‘히게야’는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정말 맛있고, 분위기까지 좋았다 히게야의 아늑한 내부 잘 보이시나유? 사실 가게 들어서기 전 다들 기대하는 분위기가 있잖아유 그런 점에서 히게야는 기대에 부흥하는 분위기였다고 말할 수 있었다. 크림소스 입에 가득 머금고 꽃갈비살 까지 먹어주면 크으 다이어트는... 그냥 내일부터 하는 걸루 역시 갈비살은 살짝 익혀 먹어야 제 맛이지유 저는 원래 그냥 소금은 잘 안 먹는데 히게야는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허브 솔트를 쓰고있었다 잇님들도 가로수길 술집 갈 때 히게야로 꼭 방문해보시길 별 다섯개와 함께 강추 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돼지런한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히게야 : 네이버 플레이스 저희 전통 일본식 이자카야 히게야는 모든 꼬치와 소스를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쭈굴... 크.. 너무 시끄럽거나 음식이 맛이 없거나 헌데 신사동술집 히게야는 정말 여러모로 제 맘에 쏘옥 들어서 소개해드릴께용 어때요 여러부운 고급 술집 분위기 느껴지시나요? 그럼 나는? 응? 그래서 메뉴 선택을 아주 신중하게 해야합니당 그런게 친구도 다 맛있을 것 같다면서 결정을 쉽게 하지 못하더라구여 크크크크 >.< 히게야는 재료 선정 손질 소스까지 모두 직접 수제로 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잇님들도 신사동술집 갈 때 히게야로 발걸음으로 춍춍 ^^ 별 다섯개와 함께 엄지척 ㅡㅡb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