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착한낙지 용인신갈점'

2019. 12. 24. 23:43맛집

착한낙지 용인신갈점 낙지요리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낙지 요리 전문점 착한낙지의 분점입니다. 실내는 황토벽을 바르고 전통 소품과 띠살문으로 장식해 한옥의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커다란 그릇에 매콤하게 볶아낸 낙지와 콩나물, 연두부를 넣고 쓱쓱 비벼 먹는 낙지덮밥이 대표 메뉴이지요.

방문 후기

주차장 넓어서 좋아요 맛은 그저 그래요 친절하고 맛있습니다. 먹을만해요 적절한 가격에 편안히 먹을수 있는곳~^^ 직원분들이 약간 뽀루뚱해서 별하나 감점 맛있어요 기흥 맛집 (Google 번역) 좋은 프랜차이즈 (원본) Good franchise 낚지볶음 9000

리뷰

나는 엄마가 해주는게 더 맛있는데 >_< 엄마충 극혐 <신갈오거리 착한낙지 위치> 착한낙지 용인신갈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51-11 상세보기 신갈오거리 맛집 착한낙지 메뉴 및 가격 낙지볶음덮밥 2개랑 소주 시켜서 먹었다 착한 낙지 용인 신갈점 오빠가 낙지 먹고싶다고 해서 낙지먹으러 용인 신갈 착한 낙지로 왔음 일단 주차가 너무 안 좋음 오늘 사람이 많아서라고 하는데 일방통행 길들이 많아서 운전 잘 못하면 힘들듯 나는 잘해서 괜찮음 이게 메뉴임 나는 또 다이어트 한다고 못먹으니까 2인분만 시킴 같이 온 친구가 어차피 나는 매워서 못먹을거라고 함 밑반찬

https://robbstar.tistory.com/entry/몬마우스-커피-컴퍼니-Monmouth-Coffee-Company

 

'몬마우스 커피 컴퍼니 (Monmouth Coffee Company)'

상호 몬마우스 커피 컴퍼니 (Monmouth Coffee Company) 지역 영국 런던 주소 영국 SE1 9AD 그레이터런던 런던 스토니 스트리트 10 가격 케이크 2.50파운드 부터 찾아가는길 Tottenham Court Rd역 영업시간 월-토 ;..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