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 맛집 '미소돈가스'

2019. 12. 27. 15:39맛집

미소돈가스 돈가스

나의 맛을 폭발시킨 미소돈까스초밥

방문 후기

여기 단골로 시켜먹는데 다른곳 보다 진짜 맛이 깔끔해서 맘에드네요ㅎ 맛있어요 맛있네요

리뷰

한대앞역맛집 안산돈까스맛집 미소돈가스 한대앞역맛집/안산돈까스맛집/미소돈가스 늦은 점심시간에도 손님이 많았던 미소돈가스 매장은 쾌적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달콤하고 굿 ^^ 왕치즈돈가스 두툼한 왕치즈돈가스 부드럽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감싸고 있는 돈까스 흘러내리는 치즈 사랑해 한대앞역맛집/안산돈까스맛집/미소돈가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쫄깃한 치즈 치즈의 풍미 굿 과일소스랑 찍어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미소돈가스는 한대앞역에서 나와서 신호등을 건너서 쭈욱 직진을 하면 된다. 그러면 롯데리아를 더 지나치면 미소돈가스가 나온다. (사진은 손님들 다 가고 나서 찍어서 텅텅 빈것 처럼 보이지만 아님.) 안산돈까스맛집 미소돈가스의 메뉴판 미소돈가스는 돈가스 말고도 초밥도 판다. 이렇게나 고기가 두꺼운 한대앞역맛집 미소돈가스의 돈까스 두께. 나는 보통 돈까스를 먹을때 고기랑 튀김옷의 두께가 똑같으니까 다이어트한다고 겉에 튀김을 아랫면, 뒷면 이렇게 있으면 한쪽면을 빼고 먹는데 미소돈가스는 튀김옷은 얇고 고기가 두꺼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그래서 우린 미소돈가스에 있는 셀프 포장 코너를 이용했다. 굿굿 싹 없어진 우리 테이블^^ 바삭바삭하고 두꺼운 돈가스가 인상적이였던 안산돈까스맛집 미소돈가스에서 배터지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다. 돈까스 안산에 인심좋고 맛좋은 음식점이 이리도 많다는 사실 매번 놀라워라 오늘은 점심시간을 겨냥해서 안산 한대앞역에 위치한 미소 돈가스.초밥엘 방문했어요 ^^ 국물까지 원샷 모밀을 맛보고 있는 사이 메인메뉴 미소돈가스 정식이 도착 보기만 해도 바삭함이 느껴지는 비쥬얼이예요 ^^ 오늘도 맛있는 점심한 끼 성공 인심좋고 맛도좋은 안산 한대앞역 돈까스 맛있기로 소문난 집 미소돈가스에서 맛있는 점심.저녁 어떠세요? 배터지기 직전까지 먹고, 너무 배불러서 다음에는 단품을 먹는걸로.. 안산돈까스맛집 인생집 발견 미소돈가스 미소돈가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75 지도보기 제가 한대앞 주변에 사무실이 있어서 점심을 먹을 때 항상 가는 곳이 있어요 특제 소스에 찍어서 앙 치즈가 안좋으면 굳어서 질긴데 미소돈가스는 사용하는 치즈도 좋은지 너무 부드러웠던거 같아요 존맛탱... 마무리로는 역시나 콜라가 최고 안산돈까스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저는 미소돈가스를 강추 강추 해용 안산돈까스맛집을 찾다가 방문한 미소돈가스. 한대앞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너무 좋음. 바삭한 돈가스 먹으려고 가끔씩 방문하고 있다. 미소돈가스는 공간이 깔끔하다.

https://foodripblog.xyz/entry/수림공원가든-한식-인천-남동구-맛집

 

수림공원가든 / 한식 / 인천 남동구 맛집

수림공원가든 한식 블로그 리뷰 60개 방문 후기 164개 / 평점 4.0 수림공원가든 / 한식 대표메뉴 한우육회 35,000원 소양념갈비 28,000원 장어구이 30,000원 한돈수제왕갈비 18,000원 생갈비 32,000원 영업시간 매..

foodripblog.xyz